에이프렙, 아마존 브랜드관 공식 오픈…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9-09 08:58:04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에이프렙(A’Prep)이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를 통해 북미를 비롯한 유럽, 동남아 시장까지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에이프렙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특히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 지역 제주도에서 자생하는 원료를 기반으로 한 ‘백년초’와 ‘동백꽃(카멜리아)’ 라인의 고기능성 앰플, 크림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마존 브랜드관에서는 ▲백년초 프로바이오틱스 앰플 앰플 ▲백년초 밸런싱 토너 ▲백년초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백년초 EGF 스킨 부스트 마스크 ▲카멜리아 스노우 앰플 ▲카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글로우 파인 에센스 ▲헬시 글로우 립 트리트먼트 등 총 7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피부 보습, 항산화, 피부장벽 강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프렙 측은 “제주에서만 자생하는 백년초는 사막에서도 수분을 머금을 수 있는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원료이며, 제주 동백꽃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통해 슬로우 에이징 케어에 탁월하다”며, “이러한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적 배합을 통해 건강한 스킨케어 습관을 제안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철학”이라고 밝혔다.

에이프렙은 미국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공식 자사몰도 동시 오픈,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미국 시장 내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유니스에이블 최소은 대표는 “미국 아마존 입점은 전 세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뷰티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견고하게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렙(A’Prep)은 유니스에이블(EUNICE ABLE)이 전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적인 배합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