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소수정예 재수종합학원’ 피리어드 론칭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0 16:56:29

  소수정예 재수종합학원 '피리어드'가 동탄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총원 35명으로만 제한해 운영할 예정인 ‘피리어드 재수종합학원’은, ‘전원 성공’을 목표로 수능 전문 강사진, 대표 직강 등을 통해 하이엔드 수능강의와 독보적 커리큘럼 ‘성공 액기스 루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리어드’가 선보이는 성공 프로젝트는, 우선 학생 정원을 극소수로 제한하여 개별 맞춤형 지도를 제공하며, 주 6일 필수 학습일로 설정해 집중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 학원은 전문 관리 선생님이 상주하며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조건을 제공하고, 최신 입시 흐름을 반영한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수능 점수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며, 1인 1독서실이 지정되어 있어 높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1:1 학습 코칭 프로그램인 'OPEN Q&A'와 학습 태도를 데이터화하는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진행 상황을 더욱 확실하게 관리한다.

  벌점 제도를 통해 학습 태도를 점검하고, 매주 월요일에는 '플랜 관리 상담'을 통해 학습 플랜을 점검하며, 매주 일요일 자정 전까지 제출하는 '주간 레포트'를 통해 스스로 공부를 정리하고 분석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리어드'는 정기적으로 월례고사를 실시하여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출 기반으로 제작된 자체 제작 모의고사는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시행된다.

학원 내 조교가 없는 대신 담당 강사로만 운영된다는 점도 ‘성공 프로젝트’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피리어드 재수종합학원’은 모든 질문과 보충을 무조건 담당 강사와 하도록 구성했다. 이는 소수정예의 장점을 극대화하며 학생들의 혼선을 조금이라도 방지하기 위한 과감하고도 특별한 결심이라고 한다.


‘피리어드’의 연간 커리큘럼은 5가지 재종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이 체계적으로 설계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기상, 식단, 수면까지 ‘수능 맞춤형 바이오리듬 플랜’까지 제시하며 무엇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에 진심을 다한다고 한다. 또한 전체적으로는 준비 단계부터 그 과정과 마무리 단계까지, 철저한 관리와 분석으로 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피리어드'는 '재수 정규 종합반', 'N수 국어반', 'N수 수학반', 'N수 영어반'으로 나뉘며, 탐구 수업은 진행하지 않는다. 탐구 수업의 경우 학생 개개인의 역량 차이가 크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를 추천한다"며 "대신 학생에게 맞는 탐구과목은 어떤 것이며, 전체적으로 계획을 어떻게 짜야하는지에 대한 컨설팅은 상세히 이루어진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