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원 대상 고객 맞춤형 매칭 서비스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30 08:58:34
연말을 맞이하여 외로움을 느끼는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자신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대방을 만나기 위해서는 회원의 풀(pool)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활동 회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자신이 원하는 상대방을 만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다.
회원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상대방을 매칭해주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인 만큼, 회원 규모는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좌우한다. 그렇기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고객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듀오 관계자는 “나에게 꼭 맞는 결혼 상대를 만나기 위해서는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라며 “선택의 범위가 넓으면 넓을수록, 보다 섬세한 매칭이 가능하며 만족스러운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올라가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선택 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실시간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는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월요일 공개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