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그리드, 런슬로우-오듀 브랜드 ‘제44회 인도 국제 무역 박람회’서 제품 선봬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14 16:58:35
런슬로우를 운영 중인 오프그리드(대표 홍울)는 인도 뉴델리 바라트 만다팜(Bharat Madapam)에서 개최 중인 ‘제44회 인도 국제 무역 박람회’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참가는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의 2025 제6차 해외 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 대상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른 것으로, 런슬로우의 주요 제품들을 인도 현지에서 공개하고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수출판로 개척에 나선다.
출품 제품으로는 ‘런슬로우 비타민 17 핑크 버블 스킨 부스터’가 눈에 띈다. 이 제품은 17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천연 핑크빛 데일리 부스터로, 비타민 B12 유래의 천연 핑크 컬러로 기분까지 생기 있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2중 기능성 제품인 ‘런슬로우 트리플 머쉬룸 세라마이드 에센스’와 ‘런슬로우 트리플 머쉬룸 세라마이드 크림’도 선보인다. 에센스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정·보습 에센스 제품이고, 크림은 고보습 멜팅 크림으로 고안됐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보유한 ‘런슬로우 에이징 쉴드 선 앰플’도 인도를 향한다.
오프그리드가 가진 또 하나의 브랜드 ‘오듀’ 제품 ‘오듀 머그워트 블렌드 콜라겐 마스크’도 함께 출품한다.
이들 제품들은 피부보호와 개선을 동시에 잡는 기능성 제품을 포함한 만큼 인도지역의 온습도와 자외선 등 피부관련 환경에 적합한 제품들로 엄선된 점이 특징이다.
박람회에 직접 참가할 예정인 홍울 대표는 “출품하는 제품은 이미 국내에서 검증을 끝내고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는 제품으로써 이번 박람회에서도 많은 관람객과 현지 바이어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