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Canada Goose), 감각적인 2025 여름 캠페인 공개

계절의 흐름을 닮은 스타일과 기능의 진화
여름날의 감성을 입은 럭셔리 퍼포먼스웨어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5-15 17:04:40

▲ <사진제공: 캐나다구스>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2025년 여름 시즌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 특유의 밝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낸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돼, 도심 속 일상부터 여행지까지 다양한 여름의 순간을 스타일리시하게 채워준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구조적 설계를 바탕으로, 활동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이번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계절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적응하며,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 세련된 뉴트럴 톤, 생동감 있는 시즌 컬러로 구성된 팔레트는 편안한 여름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구현한다.

기능성과 세련된 실루엣의 균형을 고려한 이번 라인업은 도시의 일상부터 여행지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카슬로 크롭 재킷 (Kaslo Cropped Wind Jacket) 이중 레이어의 후드, 신축성 있는 커프, 왼쪽 포켓에 완전히 수납 가능한 팩커블 디자인으로 구성된 초경량 윈드브레이커로, 실내에서의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가벼운 외출에도 탁월한 방풍력을 제공한다.

  브로드뷰 티셔츠 (Broadview T-Shirt)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을 프리미엄 소재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럽게 감싸는 고급스러운 촉감과 뛰어난 통기성을 바탕으로 단독 착용은 물론 다양한 레이어링에 적합하다. 킬라니 윈드 재킷 & 킬라니 쇼츠 (Killarney Wind Jacket & Killarney Short) 슬림하고 기능적인 초경량 구조, 신축성 커프, 더블 후드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팩커블 기능으로 여름철 변화하는 기온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더불어, 허리 전체에 적용된 신축성 밴드와 조절 가능한 드로우코드가 특징인 경량 쇼츠는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링의 폭도 넓다.

풋웨어로는 케스케이드 스니커즈 (Cascade Sneaker) 2025년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케스케이드 스니커즈. 초경량 구조와 통기성을 갖춘 모델로, 브랜드 고유의 트레일 기술력을 일상에 접목시켰다.

프리미엄 메쉬 소재의 어퍼에 가죽과 스웨이드 오버레이를 더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바람에 쓸린 설원을 연상시키는 EVA 미드솔이 유연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다방향 트레드의 아웃솔과 힐 플레어 구조로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구현한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액세서리 라인은 여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 포인트를 제안한다.

미니 웨이스트팩 (Mini Waistpack)은 내부 카드홀더와 지퍼 포켓을 갖춘 이 미니 웨이스트팩은 크로스바디 또는 벨트백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데일리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다, 에브리데이 캡(Everyday Cap)은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적용된 클래식 베이스볼 캡으로, 여유로운 감성을 더하는 이지-픽 아이템.

캐나다구스의 기술력을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2025 여름 컬렉션은 새로운 계절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전국 캐나다구스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