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마감임박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2-12 08:58:15
교육 브랜드 비상에듀에서 운영하는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특성화된 교육시스템과 성적향상률로 13년 연속 대입정규반 마감을 놓치지 않고 있다.
대입정규반은 문·이과 합쳐 총 210명을 모집, 7개 학급으로 운영되며 작년 수능성적이나 23년 9월 모의평가 기준에 따라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입소 직후 실시한 1:1 컨설팅과 반 편성 고사를 바탕으로 학습과 입시 전략을 세우고 전문 성적관리 프로그램으로 성적을 관리한다.
이번 대입정규반에서는 ▲반별 국영수탐 수준별 수업 ▲전 원생 1대1 개인과외식 수업 ▲각 반 7인담임제 ▲ 입소 후 자신의 약점과목파트별로 선택하여 7주로 고득점발판을 다지는 멜팅수업 ▲수시정시 통합 교육관리 등으로 체계적인 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한 과학적인 성적향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2026학년도부터는 4학기제 커리큘럼에 맞춘 주요과목 학습콘텐츠 강화로 더 높은 성적향상을 완성시키며 수능변화에 최적화된 자율선택수업 확대로 듣고 싶은 수업으로 시간표를 만든다.
또한 용인비상에듀 자체 입시전략연구실에서는 전 입소생을 1대1로 상담하여 전년도 실패원인 분석에 따른 맞춤학습계획을 제공함으로써 동일한 실수를 원천적으로 제거하여 재수 성공의 승률을 한껏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학원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학생들의 질문을 얼마나 밀착해서 해소해 주느냐가 성적향상의 중요한 열쇠로 강의력과 관리력을 동시에 갖춘 용인비상에듀 전임강사진의 개인 과외식 질문지수업은 학생들의 어려움을 1대1로 해소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전 숙소 2인실 운영 및 영양식단 제공 등의 전문적인 건강관리와 남다른 학생관리 시스템은 수능 전 영역 1등급을 포함, 연고대와 의치한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의 2월 16일 개강하는 대입정규반 모집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학원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용인비상에듀의 엄격한 지원자격 관리를 위해 방문상담은 사전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