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설날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1-24 17:20:13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설날 연휴를 맞아 ‘2025 설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4~31일 총 8일간 진행된다.

설날 연휴에도 학업에 전념하는 공시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모든 프리패스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프리패스’ 상품은 이번 겨울 시즌에만 특별 재판매 될 예정이다.

또한, 지정 강사의 강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인기를 끈 ‘T-PASS’도 기간 한정으로 재오픈한다. 26대비 T-PASS가 추가로 출시되어, 원하는 강사의 26년과 25년 모든 커리큘럼을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어 직렬 변경이나 특정 과목의 보강이 필요한 경우, 프리패스 구매 부담을 덜 수 있다. 

 

단과 강좌를 선호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10%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단과 및 T-PASS 할인 이벤트는 ‘소방단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공단기는 수험생의 학습 동기를 고취하기 위해 설 연휴 ‘공부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부한 인증 사진을 등록하고 새해 합격 다짐을 작성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 번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교재 구매 지원금으로 활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설 연휴에도 쉬지 않고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길 바라고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