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2025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올이즈웰’ 선정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2-12 08:58:36

▲ (사진=올이즈웰 제공)중소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2025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올이즈웰(All Is Well)’이 선정됐다.

올이즈웰은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전략, 오프라인 광고 등 중소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제조)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에게 컨설팅, 마케팅, 디자인, 기술 개발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사업에서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올이즈웰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창의적인 접근법을 바탕으로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요기업의 성과 창출에 주력할 계획이다.

올이즈웰은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특화되어 있다. 고객사의 상황과 목표를 철저히 분석하여 실질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올이즈웰이 수행기관으로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4가지로 (1) 디지털 광고 캠페인: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광고, SNS 광고 등 온라인 플랫폼 활용. (2) 브랜드 전략 컨설팅: 기업 정체성 확립과 시장 진입 전략 설계. (3) 오프라인 광고 기획: 옥외광고, 교통광고, 현수막,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 활용. (4) 디자인 서비스 제공: 로고, 패키지, 광고시안 등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등이다.

올이즈웰의 담당자는 “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올이즈웰의 전문성과 신뢰를 증명한 결과”라며 “중소기업의 성공을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서비스를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2025 혁신바우처 사업과 올이즈웰의 수행기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혁신바우처 플랫폼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이즈웰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All Is Well)’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중소기업들이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