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랍에미리트 K-엑스포2025 참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공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11-19 17:57:21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지난 15~16일 양일간 두바이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K-엑스포는 K-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로 올해는 캐나다, 스페인, 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행사가 열린 글로벌 빌리지는 두바이 최대의 문화교류의 상징이자 다문화 축제 공원으로 일 평균 7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표 명소다.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약 10만여 명이 방문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

넷마블에 따르면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진행하고 포토존 및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액션 게임으로 오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해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