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키영어구미직영어학원, 초등부 전국 영어대회서 교육감상·시장상·국회의장상·국회의원상 등 전원 수상 쾌거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14 09:58:41
링키영어 구미직영센터(원장 이나영, 부원장 김다솜) 학생들이 스피치브릿지 조직위원회 주관, 경상북도교육청·구미시교육지원청 후원으로 열린 ‘2025 스피치브릿지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에서 첫 오프라인 대회 전원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링키영어 구미직영어학원은 유치부 및 초등부(Reengki TEENZ) 전문 영어교육기관으로, 매년 전국 스피치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지난 8일 구미코에서 열린 이번 스피치브릿지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에서는 금상(교육감상) 나하준, 은상(시장상) 김로희, 동상(국회의장상) 배로희, 동상(국회의원상) 이채윤·박소진, 장려상 박규리·윤서아·이나연·장예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나영 원장은 “유치부 때부터 꾸준히 영어로 표현하는 힘을 길러온 덕분에 전국 무대에서도 자신 있게 실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수상 학생들은 “연습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그만큼 큰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첫 오프라인 대회라 더 열심히 준비해 좋은 결과를 얻어 더욱 뜻깊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