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제2차 의원간담회 개최
보건소 인근 토지 매입 계획, 제2스포츠타운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추진현황 의견 청취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3-01-30 18:22:53
[해남=정찬남 기자] 전남 해남군의회(의장 김석순)는 30일(월) 군의회 운영위원회실에서 2023년 제2차 의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해남군으로부터 제출된 2건(보건소 인근 토지 매입 계획, 제2스포츠타운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추진현황)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보건소 소관 보건소 인근 토지 매입 계획에서는 해남읍 해리 186-1번지 등 6필지에 대해 토지를 매입 완료 후 보건소 주차장 및 주민편의 시설을 확충 할 예정이며, 스포츠사업단 소관 제2스포츠타운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추진현황에서는 당초 11.9ha 중 농림부의 군관리계획 농지분야 조건부 동의 승인 된 8.8ha에 축구장 1면, 야구장 1면, 복합구장 1면 등이 들어서고 감(减) 된 부지 3.1ha는 향후 농림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거쳐 파크골프장 조성 등을 검토하겠다고 설명했다.
김석순 해남군의회 의장은 “각각의 사업이 원활히 진행되어 보건사업 수요변화에 대응하고, 생활체육 활동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의원들이 제시한 의견들에 대해 행정에 적극 반영해 달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