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지역사회 기업·기관·단체 성·금품 기탁 이어져
지역사회 저소득층·장애인복지 지원, 이웃사랑 나눔실천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5-12-04 10:05:15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지난 2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 기업·기관 및 단체들의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에서 에스앤에스밸브(주)(대표 안병헌)에서 성금 5000만 원, BNK경남은행(서부영업그룹장 임재문)에서 성품(김장김치 650박스, 환가액 2,600만 원 상당), 진주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강성근)에서 성금 1500만 원, 동건환경(주)(대표 이영학, 이정미)에서 성금 1000만 원을 지역사회 저소득층 및 장애인 복지 지원을 위해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기업 ·기관 관계자들은“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기탁해 주신 성금·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지역 내 기부자원 확충과 나눔문화 활성화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으며‘시민 모두의 보다 나은 삶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