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MAYISLAND),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토너, 세럼 출시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1-15 03:00:31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2019년 신년 시작과 함께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토너 및 세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역시 ‘자연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연과 식물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견한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시리즈‘의 주목할만한 공통 성분으로는 먼저 ’센텔라 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가 토너에는 100PPM, 세럼에는 무려 200,000PPM이 함유돼 모든 피부에 적합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았던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점이다. 또한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은 피부의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지를 흡수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관리를 효율적으로 돕는다.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 하미영 대표는 “7DAY’S 센텔라 시카 시리즈는 민감성, 예민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혁명템”이라며 “출시 전부터 받은 고객 관심에 남·여를 불문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착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