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제 경남 함안군수, 칠서 강나루오토캠핑장 현장 점검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19-03-05 04:00:28
[함안=최성일 기자]
조근제 함안군수는 봄철을 앞두고 캠핑장 이용객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지난 2일 주말을 활용, 칠서면에 위치한 강나루오토캠핑장을 방문하고 시설현황과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특히 이날 방문에서 조 군수는 군과 조생연구회가 MOU체결을 통해 13만평 부지에 조성한 청보리밭을 둘러보며 4월 경 짙푸른 초록이 캠핑장 이용객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도 깊은 인상을 줘서 전국적인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과 홍보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캠핑장을 비롯한 강나루 생태공원 주변의 편의시설, 체험시설 등을 점검하며 한번 찾은 관광객들이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불편사항들을 최대한 개선하고 다양한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함안의 긍정적인 대외 이미지가 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함안 강나루오토캠핑장은 총 5만3천591㎡의 부지에 197면의 캠핑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장실과 샤워장, 음수대, 전기시설, 와이파이 등의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음은 물론, 주변 강나루 생태공원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함께 자전거도로, 산책로, 습지탐방로, 체육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주말이나 연휴에는 예약률이 100%일 정도로 매년 이용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