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그대는 별’

부천영상단지서 촬영한다

시민일보

| 2004-05-09 18:08:07

내달 초 방영 예정인 KBS 제1TV 일일연속극 ‘그대는 별’이 경기도 부천 영상문화단지에서 촬영된다.

부천시는 최근 영화영상 전문회사인 GMB코리아픽쳐스㈜와 영상문화단지 내 3500평에 KBS 연속극 ‘그대는 별’을 촬영하기 위한 세트장을 조성하는 내용의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부천시로부터 시 소유 영상문화단지 내 8500평을 SBS 방영예정인 ‘토지’의 드라마 세트장으로 3년간 빌렸으며 이 가운데 3500평을 이번 KBS 드라마 촬영지로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회사측은 조만간 부지에 60∼70년대 지방 거리와 서울 변두리 왕십리 지역의 우체국과 농협, 방앗간, 신발가게, 전파사 등을 설치하는 등 드라마 촬영지로 꾸밀 예정이다.

연속극 ‘그대는 별’은 70년대 스무살 안팎의 여자가 겪는 애환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현재 방영중인 ‘찔레꽃 당신’의 후속극이며 오는 6월14일부터 2005년 2월까지 아침시간에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다.

한편 SBS 드라마 ‘야인시대’의 촬영지로 뜬 부천 영상문화단지는 임권택 감독의 ‘하류인생’ 외에 ‘태극기 휘날리며’, KBS ‘찔레꽃 당신’, SBS 방영 예정인 ‘영웅시대’, MBC ‘토지’(촬영 예정) 등 영화와 드라마가 촬영됐거나 촬영키로 하는 등 최고의 영화 영상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문찬식기자 mcs@siminnews.net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