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업무보고회 열려

이천시, 문화공보실등 대상

시민일보

| 2005-11-09 20:34:26

경기도 이천시(시장 유승우)는 최근 유승우 시장 주재로 각 실과소 소관 내년도 중점·주요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연례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업무보고회는 대민봉사실 소관 사항을 시작으로 문화공보실, 자치행정국 순으로 이어지며 올 한해의 성과와 ‘2006년도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으며 산업복지국 및 건설도시국 등 나머지 부서의 업무보고는 10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실시될 예정이다.

유승우 시장은 이날 보고회를 주재하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추진사업을 완벽하고 철저하게 마무리 해달라”며 “2006년도 계획사업이 차질없이 수행되도록 준비와 실천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올 한해 우수경영 지방자치단체를 선발하는 ‘제2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 참가해 최우수상 수상, 이천도자기축제를 비롯한 4대 지역축제의 성공적 개최, ‘임금님표 이천쌀’ 등 각종 농·특산물 브랜드 최우수상 수상 등 여러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으며, 2006년도에는 지역경제 활성화시책 집중과 평생학습도시 실현시책 구체화를 통해 시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달성한다는 목표로 시민과 함께 하는 시정운영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박근출 기자 pkc@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