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겸허한 자세로 고객 대하라
안양시, 친절서비스 기본 매뉴얼 발간
시민일보
| 2006-11-19 14:32:15
경기 안양시(시장 신중대)는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기본 매뉴얼’을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매뉴얼은 공직자가 공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민원인에게 지켜야 할 갖가지 기본예절을 6개 분야(친절서비스 기본자세, 고객만족을 위한 3개 접객용어, 고객응대 예절, 전화응대 예절, 사무실응대 예절, 친절서비스 기본용어)에 걸쳐 수록해 놓고 있다.
/안양=정용포 기자 jyp@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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