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풀드포크 샌드위치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 개최
풀드포크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단품 가격에 제공… 12일까지 진행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4-02 00:00:00
7800원 짜리 풀드포크 세트 메뉴를 단품가 5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24%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미군부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3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과 중복 할인이나 더블업 토핑은 적용되지 않는다.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잘게 찢은 돼지고기 바비큐인 풀드포크(pulled pork)를 주재료로 한 샌드위치다. ‘바비큐의 본고장’ 미국 텍사스 현지 레시피를 따라 7시간 동안 저온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정통 아메리칸 바비큐 샌드위치로,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고기 깊숙히 스며든 그윽한 스모크 향이 특징이다.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우면서 육즙 가득한 고기와 아삭한 채소가 입 안을 가득 채우는데, 이때 스모키한 맛의 바비큐 소스를 더하면 더욱 풍성한 풀드포크 샌드위치의 풍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달콤한 쿠키와 탄산음료를 곁들이면 뒷맛까지 깔끔하면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갓 구어낸 빵과 신선한 채소,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풀드포크 샌드위치’를 즐길 수도 있다.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4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웰빙’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시스템이 큰 인기를 얻으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가장 힙한 외식 브랜드의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