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변종철

| 2009-04-20 09:28:02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20일 양천리더스클럽에서 개최된 제2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행사에 참석, 장애극복 수상자 및 유공자 들을 격려하며 장애인복지 사업을 구정의 최우선 과제로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20일 오후 2시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노량진지구 재정비 촉진계획 수립(변경)을 위한 주민 공청회’에 참석, 노량진 뉴타운 사업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발전적인 의견을 청취했다.

김형수 영등포구청장은 20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구체육회 월례회의에 참석,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회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항상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0일 오전 10시30분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2009 성동구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에 참석,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는 교통환경 개선과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여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0일 '종로구지체장애인협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 비록 몸은 불편하지만 항상 희망과 용기를 갖고 밝은 종로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20일 구청장실에서 ‘국장 회의’를 주재, 지방재정 조기집행 비상대책 추진, 일자리 창출, 재래시장 및 중소기업 지원 등 서민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경제위기 극복에 행정 역량을 집중하라고 지시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20일 오전 10시30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 '구청사 옥상 녹화사업 용역 보고회'에 참석, 녹화사업을 통해 구 청사가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청사가 될 수 있도록 추진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0일 오전 8시30분 구청장실에서 열린 ‘국장단 회의’에 참석, 서민들을 위한 보건복지, 고용지원, 주거·교육·융자, 긴급복지 등의 지원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20일 오전 구청 3층 구청장실에서 열린 '월요간부회의'에 참석,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세창 경기 동두천시장은 20일 동두천경찰서 개서식에 참석, 앞으로 시민의 치안을 위해 민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홍건표 경기 부천시장은 20일 제25회 복사골예술제 추진상황 최종 보고회를 주재, 복사골예술제가 87만 부천 시민이 화합과 조화를 이루는 시민참여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태진 인천 남동구청장은 20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2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 장애인에게 희망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시책들을 발굴해 보다 효과적인 복지시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