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2009-06-02 10:00:54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일 사직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열린 ‘제18회 종로구청장기 게이트볼 대회’에 참석, 꾸준한 운동을 통해 서로간에 친목을 다지며 밝고 건강한 종로구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현동훈 서대문구청장은 2일 오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정례간부회의에 참석, 재난 등 각종 상황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해 주민들이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일 오전 서울숲에서 열린 '제11회 성동어린이 예쁜생각 그리기 대회'에 참석,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드림시티 성동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2일 오전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09 희망근로사업 착수보고회’에 참석,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인력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2일 오후 망우3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망우3동 녹색가게 개장식’에 참석, 재활용·재사용을 통한 녹색환경실천, 주민 참여에 의한 자치기능 강화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일 오전 10시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소자본 창업강좌’에 참석, 이번 강좌를 통해 마케팅전략, 최근 창업트랜드 분석 등 창업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아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2일 오후 강북제일교회에서 열린 '엄마젖먹는 건강한 아기 선발대회'에 참석, 모유는 하늘이 주신 선물인 만큼 모유수유 클리닉, 유축기 대여 등 모유수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