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2009-06-03 10:40:25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3일 본청 8층 대회의실에서 담당주사 회의를 주재, 도시관리국 소속 팀장들과 각 과 현안사항을 토의하고 구정발전을 위해 필요한 개선 방안 및 아이디어를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3일 종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종로구 자전거이용시설정비 계획수립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 자전거로 다니기 좋은 밝고 푸른 종로구 만들기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3일 오후 3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4회 환경의 날 기념 환경보전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에 참석, 범구민적 환경보전의식 함향을 위해 이번 대회 수상작 36점을 작품전시회와 환경달력으로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용래 관악구청장 권한대행은 3일 오전 10시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중장기 정보화 전략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중간보고회 참석, 향후 5년간 중장기 정보화 계획을 수립해 지역주민 생활의 편익과 행정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3일 오후 2시 노원정보도서관에서 열린 노원잉글리시카페 개관 1주념 기념식에 참석, 국제화 교육특구에 걸맞는 영어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영어교육 수준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3일 오전 10시 아차산 고구려정 상량식에 참석, 기존 팔각정의 노후화로 이번에 고구려의 혼과 기상이 살아있는 고구려정을 건립하게 됐다며, 이달 말 완공에 차질이 없도록 공사진행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