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2009-06-23 11:07:31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3일 종로문화원 앞에서 열린 ‘2009 종로문화가족 제1차 문화탐방’에 참석, 다른 지역의 문화와 모습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23일 오전 10시에 구청 4층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예산집행 모니터단 위촉식’에 참석, 단원들을 격려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예산 집행 모니터링으로 중랑구가 청렴 청정지역이 되는데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3일 오후 8시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열린 ‘세종대 1기 문화·예술 최고과정 종강식’에 참석,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평생교육특구 광진구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23일 오후 2시 천호동 소재 농협 로데오지점 3층 이화강동교육장에서 열린 ‘여성경제특강’에 참석, 세계화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평생교육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23일 구청 4층 행복대강당에서 열린 ‘공직기강 직원 교육’에 참석, 주민에게 신뢰받는 청렴 행정으로 강북구가 청렴 1등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23일 오전 10시 허준박물관 시청각실에서 열린 박물관대학 수료식에 참석, 수료생들을 격려하고 박물관대학 특설강좌는 우리의 건강과 전통문화 등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