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 분양

28일까지 입주자 모집… 先시공 後분양 방식

차재호

| 2009-08-24 20:01:23

현대건설은 오는 9월 입주 예정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13번지 일원(죽전택지지구 1블록)에 새로운 주거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테라스하우스(Terrace House) 형태인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을 선 시공, 후 분양방식으로 공급한다.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은 6층 규모로 조성되며, 공급면적은 232.01㎡, 233.21㎡ 로 총 37세대로 구성된다.

세계적인 입면 디자인 업체인 홍콩의 LWK사가 설계를 맡아 그리스 신전에서 볼 수 있는 포디움 형식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유럽의 궁전을 보는 듯한 특화된 입면과 고풍스러운 외관을 선보인다. 특히, 각 세대마다 개방감과 채광성을 고려하여 계단식으로 설계된 대형 테라스(123m2규모)는 파티, 일광욕, 골프퍼팅 등 집안에서도 충분하게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이라는 것이 분양업체의 설명이다.

교통여건은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까지 접근이 용이하고,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특히 지난해 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가 죽전까지 연결되면서 서울로의 이동이 더욱 용이해졌다.

단지 인근에 독정초, 신촌중, 보정고 등 10개 초교와 5개 중학교, 3개 고교 및 단국대 신 캠퍼스와 유명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죽전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 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죽전은 8월24일~8월28일(5일간) 계약신청접수를 받아 공개추첨방식으로 입주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