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학원 랭귀지윌, sat시험 만점자 속출 비결 ‘공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9-05-30 09:30:00

sat시험은 대체적으로 ‘한국시험 방식이 아니라 너무 어려워요’, ‘점수가 오르지 않아서 미국입시 못할 것 같아요’ 등의 꼬리표가 따라붙는다. 하지만 유일하게 미국대학입시전문학원 랭귀지윌에서는 이야기가 달라진다.

실제로 랭귀지윌은 매번 sat시험 때마다 만점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점수 향상 또한 끝을 모르고 있다. 지난 4월 시험에서도 만점자가 나왔다. 이미 100% 미국대학합격률과 상향지원 대학합격까지 일궈내고 있어 유명하기도 하다.

때문에 학원 설명회가 열리면 그 비결을 궁금해하는 학생, 학부모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번 달까지 여러 차례 추가로 자리가 마련됐음에도 랭귀지윌만의 노하우를 알기 위해 추가로 전화문의를 하는 사람들도 크게 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사실 SAT는 탄탄한 기본기가 중요하다. 문제풀기에만 집중하여 모의고사 점수를 올려 놓기에만 급급해서는 실제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얻기 힘들기 때문에 sat시험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많다. 그렇다면 랭귀지윌은 대체 어떤 커리큘럼을 제공하기에 괄목할 만한 결과를 보이는 것일까?

첫번째로 랭귀지윌은 17년 역사를 가진 미국대학입시 전문학원으로 최적화된 본원만의 교재와 노하우로 높은 sat시험적중률을 보이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SAT 패턴이론을 한 권으로 정리한 업계 최초의 sat이론서 '패턴북'을 출간하여 교재로 채택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단어들을 집대성한 ‘이성영 단어장’도 활용하며 단어암기 앱 VISVOC도 활용하여 15분만에 100개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도한다.

또한, 본원의 여름특강은 SAT에 대한 만랩을 찍은 스타강사인 이성영 원장이 유머와 함께 명확하게 귀에 박히는 강의를 제공하기에 미국대학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고득점으로 인도하고 있다. 이로서 본원의 여름특강을 수강한 학생들은 이후에도 스스로 공부하며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비법을 터득할 수 있다.

두번째 비결은 수많은 합격 기록들로 만들어낸 특별한 분석자료로 정확한 미국대학입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깊이 있는 인프라를 통해 얻어내는 매해 새로운 정보들로 학생 개개인의 데이터를 살펴 최적화된 목표 설정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미국대학입시를 위한 에세이도 한국대학 입시 준비 항목인 자기소개서와는 판이하게 다르기에 이성영 원장을 필두로 엄격하게 선정된 에디터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서포트 하고 있다.

이 같은 랭귀지윌의 미국대학입시 지원 프로그램 덕에 sat시험 만점자, 수강생 100% 미국대학입시 성공 등의 결과를 얻는 것이라고 업계에서는 입을 모으고 있다.

랭귀지윌 관계자는 “sat시험 수업과 미국대학입시 준비는 동시에 이뤄져야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며 “학생의 재능에 맞춘 컨설팅을 진행하기에 올 여름특강도 마감이 임박한 만큼 더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