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아리아(BJ윤마), '마일드엠 선크림' 30% 할인 이벤트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 2019-07-12 01:40:00
인플루언서들이 먹고, 마시고, 바르는 제품을 직접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형태의 새로운 시장이 확장되는 가운데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에서 직접 창작한 컨텐츠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크리에이터’ 뷰티멘토 아리아 전 bj윤마(원윤미)가 운영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마일드엠’은 BJ윤마가 직접 수 년여의 준비 끝에 기획, 제조, 영업 등 경영 전반에 참여했다.
뷰티멘토 아리아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그간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국내외 박람회에서 상품을 소싱, 판매해 왔으며 그동안 접한 고객들의 다양한 후기를 바탕으로 완벽한 기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마일드엠 선크림은 프라이머와 베이스 겸용으로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여름철 얇고 가볍게 발리는 텍스쳐, 또한 백탁 없이 화사한 핑크 톤업, 지속력 등 여러 장점을 갖췄다.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핑크톤업 올데이썬’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데일리 선크림 제품으로 마일드엠 자사몰에서 7월 한 달간 출시기념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기능성과 함께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하여 부담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자연주의 제품으로 컨셉을 잡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