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베트남 롯데마트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19-07-29 01:02:00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쇼핑 성지인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를 하거나 베트남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Speed L(스피드엘)을 통해 주문 하게 되면 올해 연말까지 최대 10% 하나머니 적립과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결제금액 100% 하나머니를 환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한 고객에 한해 베트남 롯데마트 전 지점 및 Speed L(스피드엘)에서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적립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 적립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 하나머니 적립해 드리며, 올해 연말까지 총 3회의 적립 기회가 주어진다.
하나카드는 카드사 최초 단독 제휴를 기념하여 총 10분을 선정해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이용한 금액의 100% 환급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또한, 8월말까지 베트남에서 하나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이용 수수료 1%를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해주며, 10월말까지 베트남 다낭 공항 롯데면세점에서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15% 할인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신남방 정책의 일환으로 베트남 롯데마트와 카드사 최초 단독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베트남 롯데마트를 필두로 다양한 하나카드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