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숙 원장 부산 현대백화점서 '동안만들기 프로젝트' 특강

관리자

| 2011-10-18 18:15:00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이 18일 부산 현대백화점에서 '동안미인프로젝트'를 주제로 특강을 열었다.
이날 특강은 앞서 서울 현대백화점에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데 이어 부산 현대백화점에서도 특강 요청이 들어와 진행된 것.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의 명품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딕8과 함께 부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쟈스민홀에서 백화점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강은 오후 1, 3, 5시 등 3회 진행돼 부산 현대백화점 명품관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의와 함께 현장에서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요즘들어 ‘꽃중년', ‘꿀피부',‘동안’등의 단어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만큼 이날 특강에 참가한 주부들의 관심사는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5~10년 정도 젊어 보이는 것이다.
최근 미스코리아와 인기 연예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한 번의 관리를 받은 후에도 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동안미인프로젝트'는 이처럼 한도숙 원장의 23년 노하우가 담긴 동만만들기 비법으로 최근 많은 강연에서 주부들에게 소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클렌징 후에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토너를 배포하는 1단계에서부터 시작해서 리셀과 수분 에센스 도포등을 거쳐서 바르는 V라인크림인 리셀과 수분크림, 영양크림과 파이테라피로 마무리하는 11단계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한 원장은 현장에서 가을철 피부관리시 주의사항과 노하우, 40~60대의 여성 중장년층이 자신의 나이보다 10년 젊게 보이기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2011 경기 미스코리아 본선에 참여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들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도 선정됐다. 최근에는 각 공중파 프로그램을 비롯해서 여성전문 채널에 동안 피부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소개가 되면서 대표적인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는 현재 논현동과 청담동에서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