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구월아시아드선수촌 홈피 오픈
입지환경, 분양정보 등 제공
문찬식 기자
| 2012-04-17 14:42:00
[시민일보]남동구 구월동 일대에서 오는 5월 분양 예정인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의 홈페이지가 개설돼 각종 정보제공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도시공사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분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미리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사이버 견본주택 홈페이지 (http://www.wellcounty.co.kr/guwol) 일부를 오픈하고 이달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5월경 중소형 규모로 2186세대의 분양을 앞두고 있는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에 대한 사업 개요와 입지 환경, 단지 특장점은 물론 다양한 분양정보를 단계적으로 제공, 분양 희망자 및 관심 고객들이 편리하게 정보를 입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홈페이지 내 분양정보 알리미에 등록한 고객들에 대해서는 휴대폰, 이메일 등으로 사업 진행 상황이나 분양 정보, 다양한 행사 등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의 청약을 위한 의사 결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도공 관계자는 “분양시기에 임박한 오픈이 아닌 사전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고객 참여 활성화 등 양방향 소통이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사전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