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함께 한 모습 찰칵

12일부터 사이버 사진 공모

진용준

| 2012-07-09 15:48:00

[시민일보] 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가 지역내 수락산, 불암산 등 우수한 자연환경과 노원문화축제 등 각종행사가 담긴 사진을 공모한다.
구는 12일부터 11월15일까지 홈페이지 활성화와 구정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제5회 사이버 사진’ 공모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수락산·불암산 사계 등 녹색도시 이미지와 노원의 일상, 명소, 축제, 볼거리, 즐길거리 등 노원과 함께 한 모습 등을 담은 ‘녹색도시 노원’과 ‘함께하는 노원’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단, 상업목적,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은 JPG파일(5MB 이하)로 구홈페이지(http://www.nowon.kr)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하면 된다.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수락산, 불암산 등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 녹색도시 노원 이미지를 잘 표현한 작품 ▲지역주민의 일상에 대한 흥미롭고 사실적인 모습 묘사 ▲주민의 화합과 이웃사랑 ▲노원 구정목표와 부합되는 청사진 제시 등을 잘 표현한 작품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구청장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1명) 100만원, 우수상(2명)은 각 50만원, 장려상(3명)은 각 3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당선작 발표는 12월3일이며 수상자 개별통보와 함께 구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진용준 기자 jyi@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