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가을추억 … 우린 '슬로시티' 청산도로 간다
완도군, 27일부터 관광프로 운영
김용환
| 2012-10-21 15:13:00
Warning: getimagesize(http://www.siminilbo.co.kr/news/photo/Bdatafile/News/310687.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simi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76
|
|
슬로길 11개 코스 걷고 온가족 休 보물찾기 등 청산도 매력에 풍덩
[시민일보] 전남 완도군은 오는 27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슬로시티 청산도 가을의 향기」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바쁜 일상을 온전히 벗어나게 하는 슬로시티 청산도의 매력과 지난해 국제슬로시티연맹에서 세계슬로길 제1호로 인증된 슬로길을 걷다보면 몸과 마음이 자연스레 치유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곳곳에 숨어있는 소소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유와 웃음을 찾고 완도산 특산물도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어 가을을 맞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한번 더 유혹하고 있다.
슬로길을 걸으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가을의 향기’ 프로그램은 길속에 숨긴 퀴즈 풀기, 미션포즈로 사진찍기, 어린시절 추억을 떠올리는 청산도 보물찾기와 느림의 미학을 적용한 다수의 놀이프로그램 등 10여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참여자에게는 완도산 특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현종 관광정책과장은 ‘매년 봄이면 청산도는 드나드는 여행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데, 가을의 여유와 슬로길의 매력을 진하게 느끼고 싶다면 이번 가을의 향기 프로그램을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도=김용환 기자 kyh@siminilbo.co.kr
사진설명=전남 완도군이 청산도에서 오는 27일부터 3주간 '슬로시티 청산도 가을의 향기'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제2회 슬로우 걷기 축제에서 관광객들이 청산도 슬로길을 거닐며 느림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모습.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