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2 전귀권 서울 양천구청장 권한대행 外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3-08-12 16:39:18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12일 목동 908-32 목5동복합청사 건립 현장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첫 삽을 떴다. 전 권한대행은 복합청사가 완공되면 주민들의 복지향상과 문화생활 등 많은 기회와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시 동대문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12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2층 경로식당에서 열린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몸이 불편한 홀몸노인을 직접 찾아가 삼계탕을 배달했다. 유 구청장은 봉사활동에 참여해 노인들이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12일 광희동 토요코인호텔앞에서 열린 횡단보도 개통식에 참석해 주민들의 무단횡단을 예방하고 몸이 불편한 주민들이 편하게 길을 건널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간 연계를 통한 지역활성화 및 관광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성동구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12일 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 각 국장과 소장 등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해 구정의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에 따른 심도깊은 토론을 나눴다.
▲경기도 양주시
▲경기도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는 12일 68주년 8.15광복절을 맞이해 양서면과 서종면 독립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잃어버린 국권을 되찾기 위해 소중한 목숨을 바친 독립유공자와 그들의 유족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경기도 연천군
김규선 연천군수는 12일 군수실에서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해 해당 주민들의 토지에 대한 적합한 보상을 위해 민원상담을 실시하여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이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2일 간부회의를 주재해 여름철의 집중호우로 인한 재해를 예방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영농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