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움병원, 어린이 꿈 키울 사생대회 마련
문찬식 기자
mcs@siminilbo.co.kr | 2014-04-16 08:07:31
[시민일보=문찬식 기자]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척추, 관절병원 새움병원이 어린이들을 위한‘새움병원 제1회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새움병원 사생대회’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과 소리를 자유롭게 펼쳐 잠재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마련된다.
전국에 있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물감이나 크레파스와 같은 재료유형이 구애받지 않고 8절지이상이라면 크기나 화지의 제한도 없다.
참여방법은 대회 기간인 5월23일까지(우편소장날짜 유효) 참가신청서와 함께 우편으로 접수하고 참가신청서는 새움병원 홈페이지(www.saeumhospital.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단 금천구 지역의 경우 학교에 제출해 일괄적으로 우편접수 가능하다. 총 상금액은 180만원으로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1명으로 나뉘어 총 3명에게 시상될 예정이다.
또 공정성을 기리기 위해 김윤영 화백과 최창연 일러스트작가, 사단법인청소년지원네트워크두드림 이승우 대표, 금천구지역아동센터 연합회 김미경 회장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자세한 사항은 새움병원 홈페이지(www.saeumhospital.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새움병원 홍보과 02-6937-6209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