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명품 보컬 더원, 정규 앨범 발매 콘서트
함성찬
hsc@siminilbo.co.kr | 2014-05-22 17:03:13
지난 3월, 3년 만의 정규앨범 'WHO’S THE ONE I’M THE ONE'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온 더원은 더욱 깊고 넓어진 음악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하나둘셋넷’은 작곡가 김세진과 더원의 공동작품으로 정통 팝스타일과 더원의 농익은 보컬이 만난 환상의 발라드 넘버로 손꼽힌다.
2002년 1집 ‘더 라스트 기프트, 더원’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더원은 ‘아이 두’, ‘내 여자’, ‘천국을 걷다’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2012년 MBC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조성모의 '아시나요'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연말에는 ‘나는 가수다-왕중왕 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왕’ 타이틀을 얻으며 진정한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 '이선희 편'에서 '사랑이 지는 이 자리'를 불러 최종 우승하며 그의 진가를 또 한번 확인시켰다.
이번 5집 발매 기념 콘서트는 그의 신곡들과 함께 드라마 드라마 OST 및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더원의 진솔한 모습과 함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앨범 작업과 신곡에 얽힌 사연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주최측인 ㈜서던스타이엔티 관계자는 “오로지 1,000명 만의 관객을 위한 이번 공연은 더원 명품 보컬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뮤지컬 전용극장 환경을 적용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과 공연 스태프가 참여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방송을 통해서는 느낄 수 없는 ‘더원’ 음악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원 5집 ‘후즈 더 원, 아이 엠 더원(Who's The One I'm The One)’ 발매 기념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