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사랑으로 가득한 애견샵, 애플펫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4-08-18 15:54:00
애플펫은 애견용품 판매에서 애견분양, 그리고 애견들을 위한 미용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애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주로 20대에서 40대층의 애견인들이 애견샵을 방문한다고 하는데 애플펫의 이영랑 대표는 그 비결로 다양한 종류의 애견용품을 구비해 둔점이 고객들이 애플펫을 자주 찾는 이유라 설명한다.
이영랑 대표는 “중년 아주머니가 키우던 시츄가 병원을 다녀도 잘 낫지 않았던 피부병이 저희가 추천해준 샴푸를 쓰고 너무 좋아지셨다고 할 때,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저희가 구비해둔 애견용품이 인정을 받고 주변에도 추천을 많이 해주셨다고 해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
고 전한다.
한편 애플펫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강아지들의 사진이다. 카카오톡의 프로필 사진처럼 반려동물들의 사진과 건강상태, 분양상태등을 보여 주어 애견인들이 좀 더 쉽게 반려동물에 대해 알아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애견샵을 통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블로그와 사이트의 원활한 사용으로 애견인들에게 좀 더 손쉽게 다가가고자 하는 애플펫. 반려동물들이 좀 더 익숙한 이미지로 다가오는 그날까지 애플펫의 ‘반려동물 사랑’ 과 함께 해당 분야 애플펫의 사업도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