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과 높은 품질의 아기사진. 서대문구 ‘사랑비 스튜디오’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4-10-06 17:15:34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소중한 순간을 영원한 추억으로 남기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사진이다. 특히 부모들은 사랑하는 자녀가 성장하는 순간순간을 놓치지 않고 간직하고 싶어 한다.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사랑비 스튜디오’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아기사진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사랑비 스튜디오는 타 스튜디오에서 볼 수 없는 깔끔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유행을 타지 않고 질리지 않는 아기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새로운 스타일의 의상을 구비하며, 분기별로 다양하게 인테리어 변화를 주고 있어 고객들이 언제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스튜디오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때문에 아기사진과 성장사진을 촬영하러오는 젊은 아기 엄마부터 가족촬영을 위해 방문하는 중장년들과 노년층까지 특별한 사진을 원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사랑비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있다.


사랑비 스튜디오는 넓은 전원주택에서 자연광으로 촬영한 특별한 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의 사진은 오래된 경험이 있는 숙련된 포토그래퍼들이 작업하기 때문에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 스튜디오의 베테랑 사진작가들은 언제나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 모두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며 자신의 아이의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한다고 전했다.

사랑비 스튜디오의 이한진 대표는 “사랑비에 찾아주신 어머님들께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갖고 가셨을 때. 사랑비에서 만족하고 돌아가셨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베이비 사진촬영업계의 차세대 선두 주자로써,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퀄리티의 사진을 추구하는 사랑비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tudio-sarangbi.co.kr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