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제 내달 8일 열어

화성시복합복지타운

김정수

kjs@siminilbo.co.kr | 2014-10-29 16:39:41

[화성=김정수 기자]경기 화성시복합복지타운이 오는 11월8일 오전 10시~오후 4시 ‘2014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축제’를 개최한다.

29일 화성시에 따르면 본 축제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을愛, 꿈을 품다’라는 주제로 나눔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이날 축제는 ▲나누GO-나눔바자회(생필품, 장난감, 식품류 등) ▲배우GO-장애 이해의 첫걸음 ‘가족 골든벨’ ▲먹GO-먹거리장터(호박죽, 김치전, 떡볶이, 순대 등) ▲즐기GO-문화체험(에코백·양초·컵 만들기 등) ▲특별코너-외식상품권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근로복지공단 경기산재요양병원 부설 케어센터, 동탄라이온스클럽, 화성시 농산물유동사업단, 화성시 복지재단 등 약 30곳 지역사회 단체 및 업체의 후원금 및 후원품으로 축제의 축제의 풍성함을 더할 것이다.

나눔축제의 세부 프로그램 ‘장애 이해의 첫걸음 가족 골든벨’의 참여 신청은 나래울 홈페이지(www.narewul.or.kr)에서 오는 11월4일까지 50가정을 접수 순서대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 관계자는 “나눔과 꿈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성됐으며 아이부터 노인까지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해 웃음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래울은 2011년 4월20일 화성시민의 다양한 복지욕구 충족과 대상·세대간 갈등해소 및 지역사회 통합, 자원의 효율적 사용을 위해 지역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청소년문화의 집, 주간보호센터, 청소년성문화센터를 하나의 건물 및 조직으로 통합해 설립·운영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 홈페이지 및 기획관리팀(031-8015-7480)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