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강변센트럴파크 주택홍보관 31일 개관 앞두고 문의 급증↑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1-29 14:36:44
오는 31일 주택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춘천 강변센트럴파크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춘천 근화동에 들어서는 강변센트럴파크는 청약전쟁 없이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내 집 장만을 꿈꾸는 사람들의 문의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내 집 장만을 위한 방법으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뜨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내 집 장만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모여 주택조합을 결성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내 집 장만을 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 주택조합아파트에 대한 정부의 규제가 완화되면서 10~20% 저렴하면서도 청약전쟁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치솟는 전셋값과 높은 주택 매매가격에 허덕이던 서민들에게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내 집 장만을 위한 새로운 희망이 되고 있다.
■ 토지매입 100%, 믿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강변센트럴파크 홍보관 개관
많은 장점이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도 조심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시공사는 믿을 수 있는 곳인지, 토지매입은 확실히 되었는지를 따져보지 않는다면 내 집 장만은 모두 물거품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춘천 강변센트럴파크는 토지 매입이 100% 완료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고 책임 시공으로 유명한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강변센트럴파크 관계자는 “오는 31일 주택 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는 강변센트럴파크에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강변센트럴파크
강변센트럴파크는 춘천 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는 근화동에 위치하고 있다. 춘천역과 남춘천역이 가까워 교통요건이 우수하며 국도와 고속도로가 인접해 서울, 홍천~화천으로의 이동이 자유롭고, 북한강과 공지천조각공원 등이 반경 500m내에 있다. 교육환경 또한 잘 갖추어져 있어서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춘천 중ㆍ고등학교, 성수고등학교가 근거리에 있다.
마트와 각종 편의시설, 관공서와 인접해 있어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며, 무엇보다 춘천 최고의 개발호재인 레고랜드가 강변센트럴파크와 인접해 있어 최고 수혜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강변센트럴파크는 춘천 최초로 거실과 방3개가 일직선으로 배치되어 있는 4Bay 구조로 채광과 북한강 조망, 그리고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지하2층~35층, 총 550여 세대가 들어올 예정이며, 최근 선호도가 높은 59㎡(구 25평)과 84㎡(구 34평)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시공예정사인 금강종합건설(주)은 동 •호수 신청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주택 홍보관을 개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방문객에게는 홍보관 개관 기념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문의 : 033-251-8686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