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루저·베베'로 컴백... 타블로 'BAE BAE' 리엑션 비디오 올리며 응원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5-01 18:40:50

▲ 타블로 /뉴시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투애니원’ 산다라박, ‘악동뮤지션 이수현등이 빅뱅의 컴백을 반기며 응원했다.

타블로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I′m a loser~ 외톨이~"라며 빅뱅 ′루저′의 가사 일부분을 게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BAE BAE 리엑션 비디오'라는 글과 함께 베베 음원을 듣는 자신의 표정을 담은 동영상을 올렸다.

또, '투애니원'의 산다라박도 자신의 트위터에 '오오 빅뱅~ '이라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목소리에 꿀바르셨쎄여? 이번 신곡들 대박"이라는 글을 올렸다.

악동뮤지션 이수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기전에 듣는 빅뱅오빠들 신곡"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오빠를 가리키며 신곡 가사인 '루저 외톨이'를 따라 부르고 있는 동영상을 올렸다.

이날 빅뱅은 각종 음원사이트에 3년 만에 발표한 ‘루저’와 ‘베베’를 공개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빅뱅 컴백”, “빅뱅 루저”, “빅뱅 베베 대박”, “빅뱅 루저, 노래 들을만 한데?”, “역시 빅뱅은 신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