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라운지 바 디브릿지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6-26 16:29:50
강남에 가면 예전 이태원에서나 볼 수 있었던 라운지 바 들이 우후죽순처럼 늘어나고 있다. 금요일, 강남에 가면 너도나도 밝은 표정들로 일주일의 피로를 풀러 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기존의 사교클럽은 사회적 지위가 있는 상위 1프로 집단의 친목 교류와 비즈니스 협업을 도모 하는 남성적인 성향이 강했다면, 디브릿지는 비즈니스와 문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새로운 사교클럽으로써 예술 및 문화 종사자들의 새로운 문화 컨텐츠 창출 및 흐름을 선도하며 여성적인 성향이 강하다고 볼수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 청담동에 핫플레이스로 자리하고 있는 디브릿지는 연예인들의 모임장소로도 유명하다.
또한 디브릿지는 공연, 예술, 음악, 패션 등 각종 관련 행사를 유치해 문화이벤트를 통해 Taste mate를 만날 수 있는 문화 컨텐츠를 제공해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더할 나위 없다.
디브릿지 관계자는 “최근 강남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인기를 더하고 있어 예약 없이는 방문이 어려울 정도라 예약문의는 필수”라고 밝혔다.
디브릿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9-6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49-2996)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