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방문자수 1위 성산일출봉앞,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 최대 연 16% 확정수익으로 인기!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6-30 00:09:18

중도금 50% 10년간 이자지원!
제주도 성산 청정 앞바다 3면 바다조망! 오션뷰객실 벌써 마감임박?


[시민비즈뉴스]저금리로 수익형 부동산인 분양형 호텔이 높은 수익률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관광지로 국내외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는 제주도 내 방문자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한 삼면 바다조망의 4성급 호텔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이 객실을 개별등기 분양 중이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조감도)은 지하 2층~지상 9층 규모로 객실은 분양면적 기준 35.17~76.84㎡, 252실로 성산 일출봉과 섭지코지, 우도 바다를 객실의 90% 이상이 바라보도록 설계하였고 개별 테라스를 설치하여 제주의 환상적인 바다를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호텔 옥상에는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풀이 조성되며, 고급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세미나룸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진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성산일출봉과 드라마 '올인'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 제주 주변 가장 큰 섬이자 매년 140만명이 방문하는 '우도', 내국인 면세점이 자리한 '성산항', 아시아 최대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등이 주변에 모여 있어 관광호텔로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인근에 138만㎡의 용지에 요트 300척이 정박할 수 있는 오션마리나시티 개발도 추진되고 있어 이 일대 관광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골든튤립'은 유럽 최상위 호텔 체인 '루브르호텔그룹'의 상위 브랜드로, 등급으로 치면 'UPSCALE', 4성급에 해당한다. 루브르호텔그룹은 50개국에 2200여개의 호텔을 갖고 있으며, 골든튤립이란 이름으로 설립된 호텔은 전 세계에 230여개가 있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방식으로 사업이 진행되며,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호텔 운영은 최근 정부가 선정하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된 맥서브가 맡고, 골든튤립제주AMC에서 관리감독을 책임진다. 맥서브는 제2롯데월드몰과 삼성동 코엑스몰 등 대형쇼핑몰 운영을 맡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또한, 배우 김상중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직접 홍보에 참여했다는 점도 이 호텔의 안정성과 신뢰도에 힘을 싣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에서 분양 중인 수익형 호텔은 밸류호텔서귀포JS, 디아일랜드마리나, 제주데이즈호텔, 골든튤립제주노형호텔, 강원라마다호텔, 데이즈호텔제주, 윈스카이호텔,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밸류호텔, 속초라마다호텔, 기흥엠스테이호텔, 성산라마다호텔, 디아일랜드마리나 등이 있지만 수익성과 안전성을 꼼꼼히 따져 옥석을 가려야 한다.”고 조언했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 계약자에게는 연간 10일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성수기에도 예약이 가능하다. 관리비는 따로 없으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도 있다. 또한,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와 제주 제휴골프장 준회원 대우,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계약금은 10%이며 제1금융권에서 중도금 50%(4.5%)를 무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고, 연 11.5%(4.5% 이자지원으로 최대 16%) 확정 수익률을 보장하며, 10년간 이자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호수지정 신청금 100만원을 예금주 국제자산신탁(주) 계좌(BNK부산은행 113-2005-6551-06)로 입금한 뒤 호실을 지정 받은 후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신청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의 모델하우스는 서초동에 오픈되어 있으며 예약은 필수이다. 원활한 상담과 주차안내를 위해 예약접수 후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황금 튤립 열쇠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 1599-1731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