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입지에 풍부한 임대수요 자랑하는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분양마감 임박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9-02 10:41:28

▲ 표1> 주요 지역 별 사업체 종사자수 대비 오피스텔 공급비율 서울시 정보소통광장의 사업체 종사자수 대비 오피스텔 공급비율 자료에 의하면 서울의 대표적인 업무중심지역인 서초동의 경우 7.68%, 역삼동의 경우 6.85%인데 반해, 여의도의 경우 3.11%로 공급비율이 매우 낮아 공급물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최근 여의도에 면세점이 확정되었으며 노량진 수산시장 현대화사업 준공 예정 및 복합리조트 계획이 더해지며 여의도의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하고 있다.

9호선 국회의사당 초세역권에 위치한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총 326실 규모로 VIP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최고급 빌트인 가구와 가전제품이 무료옵션으로 제공되고, 중도금60% 무이자의 혜택까지 더해진다. 신세계건설 관계자에 의하면 건물 옥상과 외벽에 태양열 집열판을 설치하여 기존에 공급된 주변 오피스텔 대비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더하우스 소호 인근에는 대기업들이 입주해 있으며, 명품브랜드·극장·레스토랑 등 대규모 복합 쇼핑몰인 IFC 몰과 차량으로 5분 거리 내에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디큐브센터), 이마트, 코스트코 등 풍부한 편의시설이 있다.

약 22만㎡ 여의도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샛강생태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실주거 및 투자목적으로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각종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까지 두루 섭렵하고 있다.

전문가가 인정한 투자가치를 내세우며 절찬리에 분양마감 중인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의 분양 및 상담은 전화(02-718-3004)에서 가능하며, 정보열람은 홈페이지(http://thehaussoho-yd.com)에서 가능하다. 예약방문 시 영화예매권·보온병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