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답답한 눈매는 앞트임과 윗트임, 밑트임과 뒤트임으로 개선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9-18 16:50:07
그러나 최근에는 수술법이 앞트임과 윗트임, 밑트임과 뒤트임로 세분화되어 더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트임 수술은 매서웠던 눈매를 선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개선해주며, 답답하고 짧았던 눈매를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신뢰를 줄 수 있는 인상으로 개선하는 등의 수술 직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수술이다.
앞트임 수술은 보통 윗트임 수술과 함께 수술하게 되는데 눈의 가로 폭이 작아서 답답한 눈, 눈매가 올라가서 사나워 보이는 눈, 눈 사이 거리가 멀어 보이는 눈, 쌍꺼풀 앞쪽이 닫혀서 답답해 보이는 눈, 몽고 주름이 심한 눈 등의 눈의 길이가 짧아서 고민인 경우에 적용하여 눈 앞쪽을 열어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비오성형외과 트임 수술 개발자 신용호 원장은 “뒤트임 수술은 수술을 잘못하면 다시 붙는 문제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눈 성형 전문의와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 후에 시행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쌍꺼풀 수술과 트임 수술을 꼭 병행하지 않아도 수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눈매와 부드러운 인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는 트임 수술이 적합하다.”며, “콤플렉스의 개선을 위한 환자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줄 수 있도록 항상 트임 개발 교육과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