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임박 3.3㎡당 900만원대, 62평 마지막분양! 일산 덕이동 현대 아이파크 최대 41.6% 할인효과!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9-18 23:58:09

실입주금 1억 7천만원대로 즉시입주! 마지막 물량으로 투자자들의 발걸음 분주!

올해 가을 이사철에는 재건축 이주수요까지 겹쳐 서울, 경기, 수도권의 전세난이 더욱더 가중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즉시 입주 가능한 서울, 경기, 수도권 대단지 미분양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GTX조기착공, 신분당선 연장안 등의 교통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일산 미분양 아파트인 일산 덕이동 현대 아이파크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 할인분양 중이어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 덕이동 아이파크는 총 1556가구로 지하 2층~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로구성돼 있다. 또한 단지 내 지상은 차로가 없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에 도움이 되며, 지상을 공원화함으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영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현재, 회사보유분 62평형 63평형 잔여가구를 최초 분양가에서 최대 41.6%할인효과로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섀시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원마운트, 백병원, 암센터, 빅마켓 등이 가깝다.

교육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 1위 백송초,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가 근거리에 있으며 고양시립 덕이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경의선 탄현역이 도보 3분 거리이며, 서울 용산까지 30분대 도달이 가능하고, 향후 GTX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다. 대중교통편인 M버스, 좌석버스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일산 현대아이파크는 일산의 매머드급 랜드마크 대단지로 파주, 고양, 일산 미분양 아파트 중 일산신동아파밀리에, 일산킨텍스꿈에그린,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과 비교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편이며, 식사지구 일산자이가 분양이 완판된 시점에서 중대형임을 감안하더라도 할인율이 뛰어난 최저가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으로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만하며, 무엇보다 중대형 대단지인 만큼 입주민들의 사회적 지위, 상류 사회의 이미지가 높은 점이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일산 덕이지구 현대아이파크는 입주 아파트로 계약할 가구를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으나 보안이 철저해 가구 내 방문은 직원과 함께 동행해야만 가능해 원활한 상담과 입주할 가구 방문을 위해서 방문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상담은 필수이다.

분양문의·예약 : 1661-934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