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탈모예방샴푸 주목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01 10:46:57

탈모의 위상이 예전과 달라졌다. 과거에는 일부 중년 남성들이 유전자에 의해 걸리는 것으로 인식되던 탈모가 이제는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대중적 질환으로 인식된다. 그러나 여전히 탈모를 바라보는 시선은 곱지 않다. 탈모는 외모의 변화를 가져오고, 부정적 이미지가 만들어지므로 누구에게나 피하고 싶은 질환으로 꼽힌다.

탈모인구가 늘어나고, 탈모의 연령이 내려오면서 탈모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노력이 적극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탈모관리, 예방법 가운데 가장 선호되는 방법이 바로 탈모에 좋은 샴푸를 이용하는 것. 탈모클리닉이나 두피관리센터를 찾는 것보다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아낄 수 있는데다 탈모가 오기 전 예방차원에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이에 남성탈모방지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등으로 세분화됨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춘 기능성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일리머스의 폴리젠샴푸가 탈모샴푸로 소비자들에게 자주 거론이 되고 있다.

일리머스 관계자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아 천연샴푸로도 알려진 폴리젠샴푸는 자연유래 성분들을 이용해 두피를 개선시키고, 이를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들어낸 제품이니 만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며 효능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식약처는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와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데에 효과가 있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특히 의약외품 인증과 2만여 건의 후기, 입소문에 의해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석권하는 등 꾸준히 주를 모아온 폴리젠샴푸는 30일 동안 사용 후 불만족시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환불정책을 내걸고 홈쇼핑에 진출하자 매회 매진이라는 성적을 거뒀다. 전회 매진 성적이 이어지면서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폴리젠샴푸가 대만으로 수출까지 성공시키며 국제무대에도 안착했다.

이 같은 성과에 일리머스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나섰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한정판매 구매는 홈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1670-5875)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