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평 마감임박! 용인 서천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09 23:58:45

저금리가 지속되면서 금융상품 대비 높은 수익이 가능한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배곧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광교신도시, 동탄신도시 등의 신도시의 오피스텔과 신규 분양 아파트의 청약경쟁률이 치솟고 있다.

또한 수도권의 높은 전·월세 가격으로 우수한 입지조건의 소형아파트나 오피스텔을 투자목적으로 사두려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형주택의 가격이 치솟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의 강남’, 영통 생활권의 중소형 아파트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선착순 특별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356-1번지일원에 들어서는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총 640가구로 지하 2층~지상 20~25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457가구, 전용면적 73㎡ 183가구로 구성된다. 현재 계약금 1000만원에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이 지역은 삼성전자 첨단기술 연구소, 삼성전기, 삼성로지텍 등 삼성 디지털시티가 가깝고, 삼성디스플레이 기흥캠퍼스,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등 대기업 삼성과 관련 기업들이 많아 풍부한 배후수요로 아파트 가격과 전셋값이 강세를 보이는 지역이다.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가깝고, 한림대학교, 아주대학교병원, 동탄성심병원 등 의료시설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밀알유치원과 혁신학교인 서천초와 서천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서천고교와 영통학원가, 경희대 국제캠퍼스도 근거리에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은 매우 우수한 편이다. 영통역 도보 8분, 망포역 도보 10분 거리인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로 용인 10분, 분당 30분, 강남 5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도보거리에 광역버스(M버스) 정류장이 있고, KTX 수원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수도권과 지방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수인선이 연장 개통되면 분당선과 연결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영통~서천역과 가까워 인덕원~수원 복선 전철사업(인덕원~북수원~영통~서천~동탄, 33.3km)의 수혜 아파트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전가구 남향 위주 배치이며, 3면 발코니 도입으로 일반 아파트보다 서비스 면적이 좀 더 넓게 제공된다. 또한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등이 갖춰지고, 현관창고, 주방 펜트리 등 수납공간이 많고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공원과 녹지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며, 용인 ‘영통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가·기타 문의는 전화로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688-9029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