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 국내 최고의 웃음 축제로 관심 집중
온라인 이슈팀
| 2015-10-14 12:58:10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이 10월23일과 24일에 걸쳐 아산시 도고면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 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를 맞이한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부산 코미디페스티벌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웃음의 축제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코미디핫페스티벌은 "웃음"이라는 큰 주제 아래 매년 새로운 부제로 이루어지며, 2015년 올해의 부제는 "with social media". 대한민국 최초로 축제 현장의 개그공연을 아프리카TV로 생중계를 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개그맨 출신의 인기 BJ최군과 BJ서윤이 페스티벌 기간 중 아프리카TV에 축제의 현장을 생중계함으로써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명 개그맨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나 함께 웃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다. 오나미, 안소미, 송준근, 이동윤, 노우진, 이상호, 이상민, 송필근 등 KBS개그콘서트의 인기개그맨들 20여명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한민국 코미디를 주름 잡았던 남보원, 최양락, 엄용수, 김학래, 이영재 등의 원로코미디언과 신세대 코미디를 이끌어 갈 신인개그공연팀 등80여명의 선후배 코미디언들이 함께 참여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웃음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축제는 국내 최고의 코미디전문매니지먼트사인 쇼타임엔터테인먼트(㈜코콤앤티)가 기획과 진행을 총괄해 기존의 코미디축제와 격이 다른 행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쇼타임엔터테인먼트는 ‘쇼타임 코미디홀’와 ‘쇼타임 옹알스’ 전용관을 운영 중이며, 최근 중국 · 필리핀 · 일본 등에서 지속적인 해외공연을 통해 ‘웃음 한류’의 원조로 주목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