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캐럿 있는데 아직도 고가 경락마사지 받으세요?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21 10:31:37

여자들에게 있어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와 다름없다.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들은 항상 작은 얼굴, V라인, 동안을 원하며 탄력있는 피부를 갖고 싶어 한다.

이에 녹는 실 리프팅, 리본리프팅, V라인 리프팅 등 각종 시술을 받기도 하고, 얼굴축소를 위한 고가의 경락마사지를 받기도 하며, 다리붓기빼는 법, 팔자주름없애는 법, 다크써클 없애는 법 등 각종 정보를 동원해 다양한 케어에 나선다.

피부관리샵이나 피부과의 시술은 상대적으로 고가에 속한다. 문제는 아무리 고가의 시술이나 관리도 일시적인 해결을 도울 뿐이라는 점이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효과를 상실하는 탓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꾸준한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이에 피부에 탄력을 주고 경락마사지 효과를 통해 작은 얼굴만들기와 붓기 제거, 리프팅 등에 효과적인 미용롤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리파캐럿은 28%의 백금이 포함된 제품으로 피부탄력과 재생, 회복, 얼굴톤 향상을 돕는 미세전류를 자체 발생시킨다. 720개 다이아몬트 커팅으로 접지력이 높으며 정교하고, 간격차이가 조밀해 균일한 롤링이 가능하다. 셀프홈케어 제품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단시간만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타 제품에 비해 효과와 유지력이 뛰어나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하는 미용롤러로 일본에서 특허 받은 Y자70도 각도로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줘 피부의 부담을 줄였으며, 인체구조를 계산한 360도 멀티 앵글에 전문가의 기술을 그대로 재현한 롤러로 편안한 그립감과 함께 신체 모든 부위를 깊게 잡아준다.

과학적 720면 다이아커팅을 구현해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 올리고, 압력을 가해 케어해주며, 백금 코팅의 피부와 접촉면을 충분히 확보하고 부하를 줄이는 특수한 형상의 롤러로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했다.

태양전지판으로 모아진 미세전류가 롤러를 통해 인체에 반응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탄력증진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 셀룰라이트분해, 붓기완화·뭉친 근육 이완 작용을 해 팔자주름 개선이나 작은 얼굴· V라인 만들기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이 같은 효과로 일본에서 이미 400만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검증한 리파캐럿이 한국의 5대 백화점 입점에 이어 홈쇼핑에도 선보여지면서 홈쇼핑 판매가 연일 매진을 거듭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높은 인기에 정교한 모조품까지 나돌게 됐다. 리파캐럿의 정식 수입판매처인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모조품을 구입한 피해고객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모조품의 경우 백금코팅이 되지 않아 금속알레르기의 우려가 있고, 태양열 판넬이 있어도 미세전류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안전을 위해서는 정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를 참고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