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출퇴근 1시간 고급 전원주택단지, 용인 타운하우스 ‘크렌시아빌리지’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30 17:21:11



여유롭고 편안한 노후, 윤택하고 풍요로운 신혼을 즐기기 위해 최근 예쁜 전원주택을 찾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 삶의 가치가 조금씩 높아지며 ‘힐링’ 바람이 불자 더욱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최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전원주택단지 ‘크렌시아빌리지’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용인 경전철 인근에 위치해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하는 고급전원주택 크렌시아빌리지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전용 공간과 건축설계에 자유로워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집 설계가 가능하다.

더불어 건폐율 20% 이하로 쾌적한 주변 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건축면적 외에 다락방과 주차공간이 서비스로 별도 제공되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타입은 A, D, C, D 네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인근에 용인고등학교와 용인정보산업고등학교, 포곡고등학교, 영문중학교, 고림중학교, 둔전초등학교, 성산초등학교, 고림초등학교 등이 자리 잡아 다양한 학군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더불어 주변 여건으로는 민속촌, 농촌테마파크, 애버랜드, 경안천 산책로 등이 있어 입주민들은 한층 윤택한 삶을 누리고 있다.

이에 용인 타운하우스 분양이 호사를 누리자 부동산 관계자는 “여유로운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급전원주택으로의 입주를 꿈꾸는 수요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용인 전원주택단지 같은 경우에는 서울과 가까워 출, 퇴근길에 부담이 없으며, 각종 편의를 쉽게 누릴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고림동 타운하우스 크렌시아빌리지는 대규모의 단지로 조성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단지 내에 다양한 공원과 체육시설, 어린이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 고림택지개발예정지구와 인접해있어 지가에 대한 상승 또한 기대되고 있다.

현재 크렌시아빌리지는 실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전문 투자자 사이에서 입소문 나 현재 1·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3차 잔여세대 분양 중에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를 오픈중에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시 분양본부(031-321-1504)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