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효성 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상가 최대 45% 파격할인분양 시작··· 분양문의 폭주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0 10:58:29

최근 기준금리가 추가로 인하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가장 바빠지고 호황을 누리는 것은 바로 부동산 시작이다. 은행에 무조건적으로 맡겨 놓는 적금보다는 투자의 형태로 은행 이자보다 훨씬 더 큰 추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가 각광받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최근 45%할인 분양을 시작하며 분양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 상가는 전문가들의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강남3구는 자영업자들이 1순위로 꼽는 창업 1번지로 대형 상권이 형성돼 있어 집중화 현상이 더욱 크다”며 “상업시설이 들어설 부지는 한정돼 있고 강남에서 신규 분양상가를 찾기란 힘들기 때문에 역세권의 좋은 입지에 새로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나 주상복합의 상가시설의 희소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

강남역 효성 해링턴 상가는 지하 1층과 지상 1~2층에 총 56개 점포로 구성되는데, 입지조건 또한 획기적이라 상당한 투자가치를 올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상가는 지하철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이 1분 거리이며, 강남대로와 테헤란로의 교차지역에 위치해 있다. 삼성타운, LIG, 교보생명 등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외국계 기업·금융·컨설팅·IT기업 및 학원들도 밀집해 있다.

강남역 효성 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 오피스텔 분양에서 평균 2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모두가 알만한 최고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초역세권 강남역에 위치하며 든든한 배후수요를 지닌 ‘효성 인텔리안 더 퍼스트’는 상가 분양 후에도 안정적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이는 지상 3층부터 15층까지 358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돼 고정적인 거주인구를 확보했다.

현재 기존 강남역 상가들은 이미 권리금 등으로 높은 매매가를 형성하고 있는 반면, 해당 상가는 신축상가임에도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으며, 현재 45% 파격 할인 분양을 시작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향후 신분당선 연장, 롯데칠성부지 개발 등 호재가 풍부해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고, 준공이 완료되어 투자와 동시에 수익이 가능하다.(분양문의 02-6116-8757).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