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문화 프로젝트 ‘주문’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20 08:58:35
|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 대표 정순조)가 주커피 문화 프로젝트 ‘주문(ZooMoon)’의 1주년을 기념해 연말 시즌 감성을 자극시켜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커피는 매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ZooCoffeeLOVE)을 통해 ‘주’커피 ‘문’화프로젝트인 ‘주문(ZooMoon)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주문’은 도서, 공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확산을 위한 주커피만의 문화 이벤트로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진행한 첫 번째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난 1년간 13회에 걸쳐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주커피는 주문 프로젝트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 ‘마지막 하루’의 티켓·성시경의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 친필 사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주문 1주년 축하글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1월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성시경 연말 콘서트 ‘마지막 하루’ 티켓과 성시경의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 친필 사인 CD를, 2등(10명)에게는 성시경의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태영F&B(주) 주커피 정순조 대표는 “주커피는 지난 1년간 문화 프로젝트 주문을 통해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 방문자들뿐만 아니라 주커피 매장을 직접 찾아주시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